본문 바로가기
생활

별내 국민임대 아파트 A9 8월에 공고모집 합니다

by 세상의가치 2014. 8. 14.

별내 임대아파트 저번에는 A8-1소개를 해드렸는데 오늘은


A9 단지를 소개할께요~ 정말 많은 분들이 기대하면서 갈등하고 있는 이번 분양 ㅎ


지금까지 공사 진행상황은 약 77프로 이상 된걸로 보여지고 있어요



이달 초에 찍어서 올린 사진이네요!! 벌써 1차 페인팅 작업 시작했다고 소식을 들었어요


아직 공고가 나오지는 않았지만 8월 20일 넘어서 나올껄로 보여지고 있어요


별내신도시에 꼭 살고 싶어요~ 근데 보증금이랑 임대료가 너무 비싼게 단점이기도 해요 ㅠ



일단 위치는 별내 포스코 아파트 더샵이랑 입구가 서로 마주보고 있어요 ㅎㅎ


그리고 동은 총 5개 동으로~ 실제로 가서 보면 약간 작은 느낌이 들어요~


A8-1단지는 상대적으로 좀 큰느낌이 들지만 A9단지는 작더라고요~



전체적인 그림으로 이런 구상이라고 하네요!!!


정확한건 아닌데 외곽순환고속도로가 바로 옆에 있는 동은 소음? 때문에


층을 낮게 짓는다고 들었어요!!



A8단지는 A9단지는 별사랑마을에 위치하고 있어요~ 바로 옆에 용암천도 흐르고 


그 옆으로는 공원?이 나름 잘 꾸며져 있어서 정말 좋은곳 같아요


아마 역대 별내 경쟁률중 가장 힘든 곳일꺼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별내 이마트 별내역까지는 약 15분정도 걸려요 걸어서~ 가면 ㅎㅎ


저는 일단 51형에 관심이 있어서 51형 도면 올려드릴꼐요~


너무 적게 뽑는거 같아요 총 48세대....ㅠㅠ 51형 너무 적네요



첫번째가 발코니1개밖에 없는 51형A입니다.....아~~~ 아쉽게 8-1단지는 모두 A형 ㅠㅠ


정말 A B C형 때문에 9단지를 선택해야하나....이런생각을 가장 많이 하는거 같아요



두번째로 복도 끝에 위치한 51형 B 스타일입니다 발코니가 2개가 위치하고 있어요


사실 들어가보지는 않았지만 한개랑 두개랑 차이가 많이 난다고 하더라고요


꼭 방반개 이상 차이가 난다고 하니 상당히 갈등하게 하는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보이는 모양이 51형 c 모습입니다 갠적으로 가장 선호? 하는 스타일입니다


제 블로그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중 아래 추천? 하트 모양 눌러주시면 모두 당첨 되실꺼에요


우리 모두 별사랑마을 이웃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간절히 간절히 ㅠㅠ


근데 공고좀 빨리 나왔으면 좋겠어요 공사 진행되는거 봐서는 2015년 5월에는 무조건 들어갈수 있을꺼 같아요^^


댓글